파리베를린.르 미니 파운데이션.(HD와 다른제품) & 루스 파우더.비타민c.운동 beauty.face

조금 많이 뒷북이기는 하지만
저도 개희님 포스팅의 지대한 영향을 받는 코덕으로써 ㅋㅋ
파리베를린이 패뷰밸을 뒤흔들었을 때 동참했었더랬죠 !!

과외비가 입금되지 않아 다른 분들의 후기를 먼저 보게 되었었는데요 ,
색상이 많이 신경쓰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파리베를린 후기를 쥐잡듯이 찾아 (오아르? 라는 사이트 와 유럽화장품 공구 사이트들 )보았음다.
르 미니 파운데이션 후기들을 읽고 저는 르 미니 파운데이션을 사기로 했습니다.
다른 분들 모두 HD 파운데이션을 살 때 나는 르 미니를 사서 이 얼굴 희생하여 패뷰밸에 후기를 올려야 겠다 !!
라는 생각으로 말입니다 ㅋㅋ ↓

좌:아리따움 쿠션 틴트 나탈리. 우: 파리베를린 HD 하이테크 루스 파우더.HT10. 아래: 파리베를린 르 미니 파운데이션.LMFO


1. 파리베를린 르 미니 파운데이션. PB 리퀴드 파운데이션. (저는 34000원에 구매)
약간 화사하게 화장하는 것을 좋아해서 (반톤 정도 밝게 ? ) LMF0 색상 (가장 밝은 색상)을 구매했습니다.
개희님께서는 건조하다고 하셨었지만, 평소 개희님과 피부타입이 달라 기초 화장품 추천해주셔도 써보지 못하여 애석했던 저는
지성 피부입니다. 겨울에도 젤크림 만으로도 충분히 견뎌내는 그런 지성 타입!!!!!!!
그래서 개희님께는 건조해도 저에게는 잘 맞을 것이라는 확신이 있었습니다 ㅋㅋ

역시나, 르 미니가 저에게는 딱이었어요 !
개희님이 HD 하이테크 리퀴드 파운데이션에서 했던 그 모든 표현. 감격. 극찬 을 저는 르 미니에서 느낄 수 있었습니다.
모공도 가려주고, 매트하게 표현되면서도 윤광이 나는 신기함. 커버력도 중상.
팡팡 두드려 주면 블러처리 해주듯 멀끔해지는 얼굴 !!!!!!!!!!!!! 언빌리버블!!!
물에 매우 강하기 까지 !
하지만 단점도 있었으니, 5 시간 정도 지나면 티존부터 서서히 화장이 날아가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예쁘게 무너집니다.
다크닝은 아닙니다.

이 단점을 보완하고자 파리베를린 화장품 리뷰를 이잡듯 뒤지던 그 때부터 눈 여겨 보던 루스파우더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2. 파리베를린 PB HD 하이테크 루스 파우더. (38000원에 구매. 30g )
HT10 색상을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21호피부인 제게 파운데이션  LMF0과 파우더 HT10 을 쓰니 쫌 떠보이긴 하더라구요 ㅠ
하지만 바른직후에만 그렇고 유분이 조금 올라온 후에는 적절히 화사한 피부가 됩니다.
제품 설명: 초 미립자의 루스파우더로 가볍게 발리며 투명한 피부를 유지시켜 줍니다.
제가 써본 루스파우더 중에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메포 파우더를 써보진 못했지만요 ㅠㅠ

이번에도 제 예상대로 르 미니 파운데이션을 썼을 때 5~6시간 후에 발생하던 무너짐이
루스 파우더를 함께 써주자 확실히 보강되었습니다. 르미니 파운데이션을 발랐을 때보단 촉촉함이 떨어져 보이지만
저는 워낙에 매트한 표현을 좋아해서 .. 매트한 얼굴이 세련되 보인다고 저는 생각하거든요 ㅠㅠ

유분기 제거 용으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이니스프리 노세범과는 비교자체가 불가능 한것 같아요 (워낙에 실망한 제품)
뭉치지도 않고, 가볍게 밀착되면서 지속력을 높여주고 !!! 일정 시간 뒤 유분과 섞였을 때는 아름다운 광을 선사!

요즘 화장 할 맛 납니다.

HD 파운데이션 색상 안맞으셨던 지성 분들
르 미니에 도전하세요 !!!!!!!! 루스파우더도 추천합니다 !!
3. 비타민 c 1000 mg !!!!!!!!!!
제가 1월 중반에 라섹수술을 해서 눈 회복 때문에 매일 비타민c1000mg 을 이주정도 먹었었거든요.
그 때 물론 라섹때문에 화장 안하고, 잠 엄청 많이 자서 더 시너지 효과가 있었던 것이 분명하지만
정말 제 피부가 꿀 피부가 되어있었어요 . 그때는 비타민c 때문인지 몰랐었어요
그런데 몇주 비타민을 안챙겨먹고 잠을 뒤죽박죽 자기 시작하면서 부터 엄청 트러블이 나더라구요 ㅠㅠㅠㅠ
그래서 요 몇일 다시 비타민을 먹어줬는데 ;; 트러블도 조금씩 사라지고 (다시 안나고 ) 피부가 점점 회복되는 것이 보입니다.
여러분 잠도 중요하고 기름진거 안먹는 것도 중요하고, 좋은 화장품 (안전한 화장품) 쓰는 것도 중요하지만

피부와 몸에 좋은 비타민 c !!!!!!!!!!꼭 챙겨 드세요 !!!!!!!!!!!!!!!!!!!!!!!!!!!!!!!!!!!!!! 대박이에요

4. 요즘 운동해요 . 근력운동이요 .
아침에 일어나서 뮤즐리 한사발 먹고 클라우디아 쉬퍼 상체 하체 동영상을 삼십분씩 해줍니다. (아령2키로 짜리와 매트 필요)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프로틴쉐이크 초코맛을 마십니다.
점심때는 두부나 닭가슴살 요리를 해먹습니다. (훈제 닭가슴살이 먹기 좋더라구요. ㅠㅠ 덜 질려요 )
두부or 닭가슴살 + 버섯 + 토마토 (간은 소금. 올리브오일. 바질. 발사믹 소스 정도 )
저녁은 먹고 싶은 거 먹어요 !!

몸무게를 줄이는 게 아니라 지방을 없애고 근육을 늘려서 체력보강과 바디라인을 위한 운동과 식단 조절 입니다.
탄수화물 먹고 운동하고 단백질 먹으면 근육생성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

일주일 했더니
일년 동안 못 입던 청바지를 다시 입을 수 있게되었어요. 기쁩니다.
복근 운동 열심히 해서 그런거 일수도 있어요 ..

5. 메이크업 한 사진과 피부 사진을 못올리는 점 죄송합니다. 제가 심한 외모 컴플렉스가 있어서 사진을 올리기가 ..
그리고 DSLR 이라던가 기능 좋은 카메라가 없어서 ㅜㅜ 핸드폰으로 찍으면 조명빨 받기 마련이라 .. 죄송해여 ㅠㅠ
그래서 최대한 제가 느낀 그대로 설명하려 노력했습니다. 대신 질문 열심히 대답해 드릴게요 !

1 2 3 4 5 6 7 8 9 10 다음